일본 카레 전통 인도 카레 매콤한 돈까스 카레 만들기 추천 티아시아 스파이시 마살라
카레를 좋아해서 집에서도 가끔 만들어 먹기도 하는데, 일본 카레가루를 사용해도 카레전문점의 맛을 내다니 하늘의 별따기!! 그래서 인도 카레전문점을 방문한 적도 있었는데, 전지현이 광고하고 쯔양이 선택한 티아시아 카레 세트로 집에서 먹던 카레와는 다른 색다른 맛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티아시아 카레 종류는 총 7가지로, 레트로 제품이라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어 혼밥이나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3, 4인분 분량으로 조리할 수 있는 분말 5종은 가족과 함께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으로 경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인도 카레 전문점에서 맛보던 정통 카레에 화덕에서 갓 구워낸 듯한 쫄깃한 전통 인도식 빵까지 8장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3명이 넉넉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다양한 플레이버가 있는 티아시아 카레 7종은 재료에 따라 맛도 조금씩 다르지만 순한 맛, 약간 매운 맛, 매우 매운 맛으로 나뉘어져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각각의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매콤한 비프 마살라, 매콤한 치킨 반달은 오리지널 옐로우 카레 그대로 매콤하고 정통적인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카레로 남편의 입맛에 딱 맞는 궁합이었습니다.
진한 풍미와 함께 향신료 향이 있기 때문에 일본 카레를 좋아하는 분들도 티아시아 카레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인도 카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치킨 맥니나 시금치에 크림, 치즈 풍미를 더해서 부드러운 파라쿠파닐은 아이들이 먹어도 좋을 것 같은데 사실 카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카레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조금 매운 맛의 게푸팟퐁, 비프마살라, 비프키마는 태국, 인도, 베트남 등 현지 음식에 색다른 맛과 향을 담아 한국인의 입맛에도 딱 맞는 라인입니다.개인적으로 저도 조금 매운맛을 가리지 않고 먹기 편했던 것 같아요.
3분 요리에 익숙했던 일본의 카레로, 식품과는 달리 1분만에 즐길 수 있는 전세계 카레는 기분에 맞게, 취향에 따라 선택할 뿐!!전자레인지 외에 뜨거운 물에 봉지째 넣고 중탕으로 데워 먹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3분 요리에 익숙했던 일본의 카레로, 식품과는 달리 1분만에 즐길 수 있는 전세계 카레는 기분에 맞게, 취향에 따라 선택할 뿐!!전자레인지 외에 뜨거운 물에 봉지째 넣고 중탕으로 데워 먹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난은 우리처럼 프라이팬에 30초 구워 먹어도 되고요. 에어프라이어에 3분간 굽거나 그릇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30초간 데우는 3가지 방법이 있으니 취향과 상황에 따라 선택해주세요.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우면 바삭하지만, 쫄깃한 식감의 인도식 얇은 빵이 완성되었습니다. 카레가 데워져 있는 동안 구워 주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거든요.
당점은 강황 본연의 맛에 칠리를 더해 매운 옐로우 카레인 스파이시 비프 마살라와 오리지널 옐로우 카레 본연의 맛을 살린 인도식 카레 비프 마살라 카레 2종류로 먹어 보았습니다.향신료를 넣어 매운 일본 카레 맛에 비해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게 재현했다는 것이 더 매력적이었던 것 같아요.
매운 맛의 스파이시 비프 마살라는 난에 찍어 먹기 때문에 작은 그릇에 넣어 보았습니다.밥과 함께 먹어도 좋지만 티아시아 카레는 소스로 활용해서 찍어 먹는 것도 맛있거든요.
그리고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비프 마살라 카레는 새우가 들어간 돈가스와 함께 덮밥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일반 노란 카레와 달리 색감도 다양하고 향부터 다르거든요.
한눈에 봐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고 전문점에서 먹는 느낌이죠?입안이나 그날의 기분에 따라 매운맛, 부드러운 맛, 약간 매운맛으로 골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질릴 틈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집에서는 물론 여행이나 캠핑 갔을 때 아침 식사로 딱!!8개씩 들어 있는 계란은 개봉 후 가급적 한 번에 먹는 것이 좋지만, 남은 경우 밀봉 후 냉장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밥과 먹는 것도 좋지만 치킨이나 돈가스 등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카레만 찍어 먹는 것도 좋아해서 자꾸 먹다 보니 2번에 걸쳐서 다 먹어 버렸습니다.순한 맛보다는 매운 맛과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소고기, 감자, 양파 등의 건더기도 듬뿍 들어 있습니다. 난에 찍어먹을수 있도록 작게 잘라서 넣고 비침이 하나도 없는 부드러운 식감이라는거!! 집에서 만들던 일본카레처럼 간단하게 만들수있고 늘 먹던 노란카레지만 색다른 맛에 고급스러워서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비프 스톡을 넣었다니 하나렛트롯 식품에서 느낄 수 있는 맛이나 퀄리티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문점에서 포장한 듯 깊고 진한 감칠맛이 느껴져서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부족하지도 않은 1인식으로 간편하게 취향에 따라 선택만 하면 되는 티아시아 커리는 전세계인이 좋아하는 인기 커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게 재현한 동남아 맛집 전문 브랜드라는 것!!먹어 보면 왜 인기 있는 카레가 될 수밖에 없는지 알 수 있습니다. 유튜버 쯔양도 반한 맛이라서 조금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는 레토르트 식품인데, 전문점 못지않은 맛과 퀄리티에 카레 하면 티아시아 카레가 떠오를 거예요.#일본카레 #즉석카레 #인도카레 #카레만드는법 #카레만들기 #스파이시마사라 #티아시아 #키마카레쯔양 PICK! 추천 조합 티아시아 카레 세트 / 키마 맥니 스파이시 마살라 푸팟퐁낭 : 샘표[샘표] 즐거운 음식이 시작되는 세미내마켓 샘표 공식스토어입니다.bit.ly이 글은 샘표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