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푸드 퇴근 후 떡볶이

힐링푸드

퇴근 후 순돌이와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작년부터 체인점이 저희 동네에도 생겨서 자주 이용합니다.옆집은 떡볶이 좋아해요? 저 에리카는 정말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일이 힘들거나 심적으로 치유받고 싶을 때 생각나는 음식입니다.

떡볶이

떡볶이, 한식으로 거리 분식의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떡과 부자재를 양념장에 볶거나 끓여먹는 한식입니다.

떡볶이는 제 유년시절 내내 함께했던 힐링 요리입니다. 초등학교 때도 학교가 끝나면 문방구 옆에 있던 포장마차에서 파는 떡볶이를 먹기 위해 달려갔고 중학교 때는 버스비를 아껴 몇 정거장 걸어서 떡볶이를 사 먹었습니다. 고등학교 때는 쫄면 떡볶이가 유행해서 즐겨 먹었어요. 지금은 퇴근 후에 먹는 떡볶이를 즐기고 있어요.

오늘 하루를 즐겁게 보낸 저와 순돌이에게 힐링 푸드 떡볶이를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신덕순 신천 할머니 떡볶이 구좌점에 갔어요. 저희는 빨리 먹고 싶어서 출발 전에 미리 주문을 했어요.신덕순 구좌점 내부는 테이블이 몇 개 없어요. 우리는 입구 쪽에 두 사람이 앉을 수 있는 자리에 앉아서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참고로 물과 앞접시는 셀프서비스입니다.드디어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차돌떡볶이와 비빔만두, 어묵튀김 그리고 최고의 힐링맛을 주는 찰떡궁합 김마리를 주문했습니다.드디어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차돌떡볶이와 비빔만두, 어묵튀김 그리고 최고의 힐링맛을 주는 찰떡궁합 김마리를 주문했습니다.이웃분들도 힐링푸드가 있나요?힐링푸드 드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이웃분들도 힐링푸드가 있나요?힐링푸드 드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힐링푸드 #떡볶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