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징 준비중 악녀 감독 신인 성우 서우미, 린메이시, 봉서악 공개 미공개
넷플릭스 악녀 결말, 대만영화 평점, 실화, 솔직히 리뷰, 한국영화와의 차이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악녀의 결말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넷플릭스에 검색해보니 한국영화와 같은 이름의 작품인데요.한국 영화 악녀는 김옥빈, 신하균의 액션 영화입니다.특히 김옥빈의 액션 연기만큼은 인정할 수 있는 킬링타임용 작품입니다.
지금 넷플릭스 추천 작품에서 상위권에 있는 대만 영화의 악녀는 스릴러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오늘 기준으로 넷플릭스의 악녀 평점은 5점 만점에 2.25 정도인데, 제가 보기에는 2점 미만인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면 아마 일본 사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넷플릭스의 악녀 실화라고 검색되는 부분은 일본에 있었던 실제 사건에 소재를 담고 있습니다.일본에서 굉장히 뚱뚱한 여성이 따뜻하고 느긋한 이미지로 남성들에게 다가가 범죄를 일으킨 사건인데요.여기서 대만 영화 악녀의 경우 소재를 채택했을 뿐 실제로는 감독과 작가가 거의 바꿨다고 봐도 될 것 같아요.
제가 느낀 넷플릭스 악녀의 결말은 열린 결말이지만 솔직히 그렇게까지 신경 쓰이지 않는 열린 결말입니다.개인적으로 법정 스릴러를 좋아하기도 하고 로맨스 중심의 대만 영화가 스릴러와 반전 소재로 요즘 자주 등장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봤는데요.
솔직히 저한테는 좀 평이했어요.주요 캐스트와 플롯은 간단합니다.아버지가 있고, 저널리스트인 딸이 있습니다.갑자기 아버지가 결혼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보면 뚱뚱한 여성이 등장하고 이때 사회적으로 연쇄살인 관련자로 기소가 됩니다.
이때부터 아버지를 위한 딸이 어떻게든 재판에 이기게 하기 위해 달려드는 것이 주요 대만 영화 ‘악녀’의 스토리입니다.그런데 말의 소재가 법정스릴러이지 제가 보기에는 넷플릭스 악녀의 결말까지 굉장히 평범합니다.
다만 초반에 두 여성이 날카로운 대화를 나눌 때는 뭔가 큰 기대를 갖게 했는데, 그 이후에는 굉장히 수수하게 전개되면서 넷플릭스의 악녀 평점이 낮아지는 이유인 것 같네요.마지막에 반전도 있지만 아마 중반부터는 누구나 예측 가능한 반전이라 통과합니다.그래도 대만 영화의 악녀가 사회적 메시지를 담았다고 하면 외모지상주의와 편견, 그리고 타인을 평가할 때 저도 영향을 받는다는 정도죠.마지막 넷플릭스 악녀의 결말에서 아마 감독이 말하려는 것은 과연 악녀가 누구인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은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주요 등장인물이 주인공이 딸 리메이인 소우미가 중심이 되어 진행됩니다.여러 번 배드신이라고 해서 제가 보기에는 불필요한 장면이고 매력도 없어서 그냥 삭제하고 관람 연령대를 낮추는 게 낫지 않았나 싶습니다.나름 로맨스 장르에서 몇 번의 좋은 작품을 보고 대만 영화 악녀에게 기대하고 주말에 봤는데 조금 후회가 됩니다.그래도 킬링타임용으로 대만영화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넷플릭스 악녀 결말까지 처음부터 보는 것은 가능합니다.다만 큰 즐거움은 보기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나중에 좋은 대만 영화가 있으면 다시 포스팅 할게요.제 개인적인 넷플릭스의 악녀 평점은 10점 만점에 3점입니다.오히려 일본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해 넷플릭스의 악녀 실화를 바탕으로 날선 두 여성의 대립과 법정 공방으로 나아갔다면 훨씬 재미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혹시 저만의 개인적인 견해일 수 있으니 보신 이웃의 댓글 부탁드립니다.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무는 덕후 2024년 넷플릭스 한국영화예능 드라마 라인업na ver.me무는 덕후 2024년 넷플릭스 한국영화예능 드라마 라인업na ver.me무는 덕후 2024년 넷플릭스 한국영화예능 드라마 라인업na ver.me